안녕하세요~

기덕하다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6s, 6s plus , se , 7 , 7 plus

정책들을 공유 해 봅니다.

요즘 아이폰7이 핫한데 최저가 정책 참고하여 좋은 가격에 득템하세요!!


1. sk 스크발 정책 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아이폰 7 정책 입니다.

아이폰 7 번이 기준 59 요금제에  59만원 이네요 ㄷ ㄷ

나머지는 스샷 참고 하세요!!


2. kt 크트 발 정책 입니다.

아이폰7 은 kt 정책이 제일 좋네요!

59요금제에 55만원 이네요 !!

3. 마지막 lg 르그 정책 입니다.

르그는 se 정책만 눈에 보이네요 ㅎㅎㅎ




다들 광고 한번 눌러주시고!!

좋은 정책 소개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