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 하다 입니다.


오늘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애플펜슬 케이스!!!!


하나 보여드릴께요~~


그 제품은 바로!! 


스타벅스 의 비프인더 포켓 ㅌ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육포 필통 입니다!!!


사진 갑니다요~




앞면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위에 스타벅스 로고는 면으로 되어 있구요.

아래쪽 브라운색 부분은 특수종이로 제작 되어 있습니다.

품질이 와우 진짜 6천원짜리라고 보기 힘들어요 



뒷면 재질은 면으로 되어 있네요


스타벅스 로고가 참 감성 있습니다 ㅎㅎ


깔끔 그자체!!




저는 이렇게 씁니다!!


애플펜슬 담고~~


B&O 이어폰 넣고~~ 다니면 꿀!!!!!!!!


6천원의 행복 아니겠습니까.


6천원인데 마감이 ㄷㄷㄷ


자석으로 똑딱이 마감까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스타벅스 비프인더 포켓


애플펜슬 케이스로 쓰면 딱 입니다요!!


'이게 이렇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뷰잉 사용기  (0) 2018.05.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