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하다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기기하나 구해봤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레이저폰 입니다. razer phone !!


우리는 또 바로 사진 갑니다!!








박스샷 입니다. 굉장히 묵직 합니다? 포장이 뭔가 상 남자 스럽네요...

razer phone 은 컴퓨터 악세사리 제조 업체? 였는데 이번에 넥스트비트를 인수 하여

직접 제조한 스마트폰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 넥스트비트 로빈폰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고급 집니다...

기기 자체가 올 블랙이고 박스도 그냥 올 블랙 입니다.




박스 내부가 굉장히 깔끔 합니다.

갤럭시, 엘지의 싼 티나는 작은 박스에 구겨 넣은 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충전기도 고급집니다.

이 충전기가 퀄컴 퀵차지 4.0+ 까지 지원을 합니다.

진짜 겁나 빠르게 충전이 되죠.




네 그분 입니다.

USB - c 3.5mm 젠더.

3.5mm 구멍이 없으니 요놈을 사용 해야 합니다.

근데 레이저 요놈들은 dac 달린놈으로 줬네요?

그래서 음질이 굉장히 좋습니다.

저는 여분으로 이놈만 2개 더 샀습니다 ^^




레이저폰 전면 샷 입니다.

위 아래 스피커가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소리가 크고 깔끔 합니다.





후면은 제가 스킨을 입혀줬습니다.

가죽 느낌나게~~

저 레이저폰 로고 끝장 나게 이뻐요 ..





레이저 폰 의 특징중 하나 입니다.

바로 게임 부스터 라는 앱인데요.

이앱으로 앱 마다 성능 을 조절 할수 있습니다.

ap 오버 클럭도 가능 하구요.

해상도 조절도 가능 하구요.

화면 리플레쉬 속도도 60~120 까지 앱별로 설정이 가능 합니다.





화면 속도 120hz 는 진짜 기적 입니다.

현존 최고인 구글 픽셀2 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든다니깐요.

진짜 아이패드 프로 2세대의 120hz 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에 들어가 있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끝장 납니다.

레이저폰 쓰다가 다른 폰 쓰면..

눈이 굉장히 아파요.





게이밍폰 답게 메모리는 뭐 8G 를 넣어 줬네요 ㅎㅎㅎ

저장 공간은 기본 64G 에 sd카드 2TB 까지 지원이 되네요.





이번에 갤럭시s9 에 돌비 아트모스가 들어갔죠?

레이저는 진작에 들어갔슨비다.





진짜 갤럭시에 들어간놈보다

훨씬 좋습니다.

기기 자체 스테레오 스피커 성능이 갤럭시s9 이랑은 비교가 불가입니다.





레이저폰 장점.

1. 디스플레이 120hz 

2. 스테레오 스피커 $ 돌비 아트모스

3. 메모리 용량 8G

4. 외장 스토리지 지원

5. 레어 템!!!


레이저폰 단점.

1. 가격 싼데 비싸요. 

2. 방수 미지원

3. 크다.

4. 무겁다




'폰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C 10 레드 직구 후기!!  (0) 2018.07.08
소니 엑스페리아 xz1 사용기  (0) 2018.04.04
구글 픽셀 2 xl 후기  (0) 2018.02.24
엑스페리아 xz1c 후기 !!  (8) 2017.12.22
에센셜폰 kt 에서 사용하는 방법!  (11) 2017.1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