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 하다 입니다~~


오늘은 이베이에서 아주 저렴하게 


HTC 10 red 색상을 직구 해봤습니다.


가격은 14만원~~~


사진 가즈아~~



짠~~


HTC 10 red 색상 입니다.


요즘 htc u11 과 htc u11 plus  가 대세 이고


차기작인 htc u12 까지 이야기 나오고 있지만


저렴하고 이뻐서 안 사고는 ㅠㅠ 못 참겠더 라구요!!


가격이 14만원이 잖아요!!!



다만 htc 10 이 htc u11 과 htc u11 plus 에 비해 이렇게나 싼 이유는


성능이... 스냅드레곤 820 이기 때문이죠 ㅎㅎㅎ


2세대 전의 ap 지만 아직 htc 스마트폰은 정말 최적화가 좋아서


실 사용에 전혀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사용감이 살짝 보이죠??


실제로 제가 1달 가량 실 사용 한뒤 작성한 리뷰가 조금 사용감이 보이지만


14만원에 이정도로 이쁜 기기 찾기 힘들죠 ㅎㅎ



레드 색상 아....


졸예 입니다!!!



이 핏빛 레드 보세요~~


모르는 사람들은 항상 물어 보죠~


우와 폰이쁘다 어디꺼야???


HTC거라고 말 하면 우와 이쁘다~ 쓰는 사람 처음봐~~라고 ㅎㅎ




이어폰 구멍 보이시죠??


htc 10 과 htc u11 htc u11 plus 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음질 때문 입니다.


엘지 스마트폰 뿐 아니라


htc 의 스마트폰 역시 음감용으로 아주 좋은 평을 듣고 있습니다.


실제로 g7 과 비교해서 비슷한 느낌으로 음감을 할수 있더라구요.


hifi 이점이 진짜 좋은거 같아요.


미국 레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htc 10 한번 사용 해 보았습니다~~


요놈은 다시 창고로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