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 하다 입니다~~


오늘은 좀 슬프네요 ............

기기가 아니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방 입니다.

이번달 지출이 크네요 ㅠㅠ


여름휴가로 괌에 다녀 왔는데요~~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 한국에서 예약 해 두 었던 루이비통 네오노에 가방 !!! 1달 이상 기다려야 한다는 그 핫한 아이템 루이비통 네오노에 ..

혹시나 해서 괌 티갤러리 루이비통 매장에 가보았습니다!!

근데 왠걸!!!!!!!!!!!! 예약 하면 다음날에 바로 찾을수 있다는?? 어메이징한 소릴 하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오예~???? 응? 내돈? 마이 머니? 기쁜데 슬픈. 뭔가 뭔가 하죠.

그래서 뭐 예약 했습니다. 예약 할때는 결제도 필요 없다고 합니다. 가방 도착 하면 이메일 준다고 하더라구요.

예약 하고 괌에서 놀다보니!!!!!!!!!! 이메일이 똭!!!!!  네오노에가 도착 하였습니다 ~~ 뚜든...


직원 말이 정말 핫한 가방 이래요~ 요즘 루이비통 에서 없어서 판매 못하는 가방이 네오노에 라고 하네요.

저도 한국에서는 예약 해도 1달 이상을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직원이 당연히 그 정도 기다리는게 보통이다. 

넌 운이 좋았다????? 고 하네요 ㅠㅠ


일단 가방 샷 갑니다~




선물 포장으로 받았습니다!!! ㅎㅎㅎ

박스 넘나 좋아하네요..

이걸 들고 오느라 ㅠㅠ 박스 버리자고 해도 안된다는군요..

뭐 저도 핸드폰 박스 안버리는? 뭐 그런거라 생각하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박스 안은 이렇게 헝겁으로? 깔끔 하네 네오노에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고급짐이 장난 아입니다요!!

선물 하면서도 기분이 좋아? 지더라구요!!!!



가방 이쁘긴 이쁘네요...



안에도 이렇게 많이 들어 가서 여자친구가 굉장히 좋아 합니다!!

저도 좋습니다~ 제 지갑도?? 들어 갈거라 ㅠㅠ


참 고급 지긴 합니다..

어렵게 구해서 더 좋아 하는 여자친구를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아마도 루이비통 네오노에 구매 하실분들은 국내에서는 굉장히 많이 기다려야 할겁니다.

괌으로 가세요!!


아 참 가격은 국내 매장가 167만원 입니다. 루이비통은 어느 매장이나 동일 합니다. 

할인 이벤트 이런거 안합니다. 백화점 뭐 상품권 증정 이런것도 안합니다.

고로 가까운 매장에서 구매 하시면 됩니다.


괌에서 구매 할때 가격은 1320$ 였습니다.

오늘 환률로 1,497,540  이네요. 국내가격 보단 좀 더 저렴 하긴 합니다.

이 글은 정식 세관 통과하여 세금을 지불한 제품 임을 알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