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 하다 입니다!!!


이번에도 가방 가방 가방 백 백 백


지난번에 루이비통 괌 직구에 이어서


오늘은 입생로랑 모노그램 케이트 체인백 미디움 은장 입니다!! 이름도 길고 어렵군요.


백화점 원가가.... 입이쩍... 283 만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러나!! 직구를 하면 훨씬 싸지지요!!


사진 갑니다요~




이번에는 박스샷이 없네요..


선물 포장 주문을 깜빡해서 ㅠㅠ


그냥 택배 상자로 와서 바로 버렷!!!!!!!!!




뭐 백이 이쁘긴 하네요!!

남자가 봐선 잘 모르겠습니다만...

심플하고 깔끔 하네요.

블랙에 실버는 진리죠! 암요!!





줄이 체인으로 되어 있고 여러 가지 형태로 가방을 들수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YSL 입생로랑 가방 참 이쁘네요.

입생로랑 생로랑 뭐 몰라요 걍 입생로랑 이나 생로랑 이나

똑같나봅니다.





이 체인이 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옛날 힙합 청바지에 주렁주렁 달고 다니던 그것과 비슷한데 

비교가 불가할만큼 촤라라 고급집니다.

뭐라 설명할수 없네요.





측면 샷도 가구요~~





오픈샷도 갑니다~

입생로랑 가방

생로랑 가방

입생로랑 가방 직구

생로랑 가방 직구





가방 안은 굉장히 좁네요!!


걍 지갑에 간단한 화장품 몇가지 핸드폰 들어갈 정도의 공간인데 국내 백화점가 283 만원.와우~~


그러나 우리에게는 직구 라는 아주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영국에서 직구로 구매 할대 가격은 놀라지 마세요.


190만원대 입니다.. 200만원 아래....


입생로랑 모노그램 케이트 미디움 + 국제 배송료 + 세금 = 190 만원.....


그러나 국내 백화점가 283 만원....


다들 스마트한 소비합시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