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 하다 입니다.


오늘도 직구 해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 하는 몽클레어 스니커즈 입니다!!


지난번에 폴 스미스 스니커즈 구매후 또 다른 스니커즈 입니다!


사진 바로 볼께요~~



종이백 너무 깔끔 합니다. 진짜 리얼 몽클레어 마크 어쩔 ㅠㅠ


종이백 마저 고급진 몽클레어... 브랜드값 합니다.



바로 신발 볼께요~~ 박스에 몽클레어 moncler 에 그냥 순 백색의 박스 입니다.


깔끔 깔끔


요즘 하트시그널의 김현우 아니 우리 현우형이 몽클레어를 많이 입고 신고 하더군요!!


핰핰 신발 보세요!!! 어쩔....지리고 오지고 레잇고??


진짜 폴 스미스 스니커즈 보다 더 이뻐요 ㅠㅠ


어때요 이쁘죠?? 저 신발 주머니가 2개가 들어 있길래 뭐지 왜 2개??


라고 생각 했는데 신발을 한쪽씩 넣으라는 배려 ㄷㄷㄷ


폴 스미스는 큰거 하나 였는데. 이게 생각보다 불편 하거든요. 


몽클레어 신발 주머니는 하나씩 따로 넣을 수 있게 2개를 줘서 신발 관리하기가 더 편해 졌습니다.


물론 여행갈때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수 있죠 ㅎㅎ


저는 보통 속옷 주머니로 많이 애용 합니다.



사진 좀 느낌있게 찍어 봤습니다. 아직 착샷 하기전 ㅠㅠ


너무 신고 싶은데 요즘 날씨가.. 비가 많이 와서 참고 있습니다.


뒤는 요렇게 깔끔합니다.


굽도 좀 있어서 ㅋㅋㅋ 좋아요. 키작남이라.


다들 이쁘다고 깔끔하다가 난리 입니다.


가격까지 착하니깐 ㄷㄷㄷㄷ


일단 몽클레어 스니커즈랑 폴 스미스 스니커즈랑 비교 해서 신어보니


확실히 몽클레어 스니커즈가 발이 편 합니다.


정가는 몽클레어가 더 비싸고 브랜드도 폴 스미스 보다는 몽클레어가 비싼 브랜드다 보니 당연하겠죠??


지난번에 샀던 폴 스미스 스니커즈랑 비교 샷 입니다.


둘다 이쁘지만 새거라 그런지 몽클레어 moncler 스니커즈가 더 이뻐 보입니다 ㅠㅠ


둘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살수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둘다 $199 ...우왕!굿!!


둘다 백화점 가격은 50만원 아니 60만원이 넘죠...


저는 뭐 항상 직구로 저렴 하게 사다보니깐....


이렇게 스니커즈를 모으게 되네요.. 사실 커플 스니커즈로 샀기에.. 더 애 착이 갑니다...


커플로 신어도 진짜 이뻐요!!


다음번 스니커즈는 !! 닐바렛 스니커즈 $199 도전 해볼까 합니다 ㅎㅎㅎㅎㅎ


폴 스미스 스니커즈


몽클레어 스니커즈


닐바렛 스니커즈 


모두들 $199 에 사는 그날 까지!!!


요즘 최애 프로그램인 하트 시그널에서 김현우 씨가 많이 애용 하는 브랜드! 몽클레어 스니커즈 직구 후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