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 하다 입니다~~


간만에 스마트폰 하나 직구 해 봤습니다.


샤오미 미믹스2s 최저가로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48만원!!! 두둥~~


샤오미 mi mix2s 스냅드래곤 845와 기본 6기가 64기가 롬 버전 입니다.


이정도 스펙에 48만원...ㄷㄷㄷ 지리고 오집니다.


샤오미 만세~~





샤오미 미믹스2s 의 박스샷 입니다.


국내 갤모 지모 기기와는 박스부터 다르죠.


좀 배워야 합니다.


100만원짜리 팔면서 패키징이 그게 뭔지....


50만원짜리 패키징이 이렇다고!!!



샤오미의 플래그쉽 미믹스2s mi mix2s 박스 크고 이쁩니다.


고급짐이 느껴집니다.


블랙 배경에 골드 마크..!!



오픈 샷 입니다.


샤오미 대표의 사인이.. 있어요 ㅎㅎ


해외 업체들 저렇게 많이 하더라구요.


지난번 레이저폰도 비슷 했었던거 같습니다.



두두둥~~


드디어 미믹스2s 기기 입니다.


깔끔!!! 충전기도 국내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ㅎㅎ


글로벌 모델이기 때문이죠~~


os 도 당연히 한글 잘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도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냥 쓰기만 하면 됩니다.



후면 샷 ㄷㄷㄷㄷㄷ


세라믹 후면의 파워...


잡았을때 느낌이 굉장합니다..


다만 조금 미끄럽네요 ㅎㅎㅎㅎ


후면에 카메라는 듀얼로 아이폰x 처럼 들어가 있습니다!!!


이번에 샤오미 미믹스2s 는 카메라도 아이폰x 급으로 좋아졌다고 합니다...



샤오미 폰의 장점 입니다.


기본 정품 케이스 동봉...


진짜 갤모사와 엘모사는 좀 배워야 합니다.


백만원짜리 팔면서 기본 케이스도 안주다니!!!


아무튼 샤오미 미믹스2s 좋습니다.


mi mix2s 최고!


직구 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