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하다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핵인싸들이 쓴다는 바로 그 잇템!

애플의 그것 에어팟 입니다!

바로 사진 갑니다. 많이들 보셨겠죠?



짠! 마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요....

콩나물 대가리? ㅋㅋ이게 이쁘답니다...

첨 에어팟 출시때 다들 욕했는데

애플이 만들면 뭔가 다르군요...




에어팟 케이스 이놈이 충전기이며 케이스죠..

생각보다 작아서 좀 놀랬습니다.

진짜 케이스는 이쁘더군요.




요론 느낌!

애플 에어팟은 요즘 가격이 ㅎㄷㄷ 하더군요.

이제 애플 에어팟 2세대 출시일 이 다가 온다는 루머 때문일거라 판단 됩니다만.

아직 애플 에어팟 2세대 출시일은 아무도 모릅니다. 마진보이 팀쿡만 알겠죠.




진짜 아기자기 합니다. 참 애플 에어팟

애증의 에어팟 진짜 사기 싫었는데 가격때문에

어쩔수 없이 이 가격이면 사야 했기에...샀다는.

 



걍 모 핵인싸 템의 표본 참 귀엽긴 합니다

인싸들템ㅋㅋ




콩나물 아무리 봐도 콩나물 대가리 입니다.



이제 가격 정보 살짝 흘려드립니다.

이베이 직구 가로 제가 애플 에어팟을 구매 한 가격은요!

바로 $119  였습니다!

ㅋㅋㅋ 직구로 이정도면 굉장한 선방 입니다!

다들 애플 에어팟2세대 기다 리지마시고 구매 하세요. 싸잔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