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 하다 입니다.


오늘은 선물용으로 직구한 루이비통 글로리아 로퍼 입니다!!!


가격 바로 공개!! $545 입니다!!!


국내 백화점가격 77만원!!!!


직구가 저렴해서 참 좋아요!!!!


그럼 사진 보시죠 정말이뻐요!!


루이비통 글로리아 로퍼 사진 갑니다.




직구 인데도 종이가방을 챙겨 줬네요!! 


루이비통의 종이가방도 참 깔끔 하고 이뻐요 ㅋㅋㅋ 중고나라에도 팔린다네요?ㅋㅋㅋ



이런 디자인의 가죽 가방이 나와도 진짜 이쁠거 같습니다!!


진짜 종이가방도 존예탱!!



루이비통 글로리아 로퍼 박스샷 입니다!!


큽니다~~ 신발은 쪼꼼 한데 박스는 무쟈게 크고 이쁩니다!!


그래서 배송비가 평소보다 조금 더 나온게 ㅠㅠ 맘아파용~



한쪽씩 포장 되어 있어요!! 기스 방지를 위해서겠죠??


저는 저 신발 가방주머니도 여행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합니다.



루이비통 글로리아 로퍼 정면샷 입니다...


어우야 존예탱 입니다.


진짜 로퍼 는 루이비통 입니다!!



측면 샷입니다.


왜 남자 로퍼는 없는거죠??


이런 디자인의 남자 로퍼 한번 찾아봐야 겠습니다!!



드라이빙 로퍼죠 ㅋㅋㅋ 요즘 토드의 드라이빙 로퍼가 유행인데


우린 또 유행따라 가는거 싫어 하니깐요!!



신발의 아래쪽도 이렇게 미끄럼 방지로 잘 되어 있습니다!!!


루이비통 글로리아 로퍼


직구로 저렴하게 사보세요!!!


이상 기덕 하다의 선물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