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하다 입니다.

굉장히 간만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최근에 최저가 149.9달러로 구매한

반값 뱅앤올룹슨 e8 미개봉 입니다!

사진 사진



지리죠! 뱅앤올룹슨 e8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 입니다.




저는 차콜 샌드 색상 입니다.

블랙보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윗쪽에는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

아랫부분에는 이어폰이 있습니다.




유닛 한쪽에만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놀랬습니다만. 원래 그런거라는군요.




하단에는 충전케이블과 별도의 이어폰팁이 있습니다. 번들로 컴플라이 폼팁 1쌍이 들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최근 코드리스 블루투스 중에서는

제일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케이스도 가죽 질감이 나서 부드럽고 고급집니다.




뱅앤올룹슨 e8 충전 케이스는 자석으로 닫히지만.저렇게 스트랩으로 봉인도 가능합니다.



아 진짜 이쁘지 않습니까?

소리는 저음이 살짝 부족하지만 EQ를 살짝 만지니 훌륭해집니다.

이제 아마존에서 뱅앤올룹슨 e8  149.9달러에

다들 구매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