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하다 입니다!

오늘은 요즘 굉장히 핫한 이어폰을 구매해 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바로!

알리발. kz as10 !

입니다.

5개의 BA를 가진 이놈!

한번 보것습니다!


짜잔!
저는 알리에서 할인 받아서 블투 모듈과 함께

구매했습니다.

이어폰 44달러

aptx 지원 블루투스 모듈 16 달러

두개 합쳐 60달러! 에 구매 했습니다!


오픈 해봅니다.

오? 깔끔 하네? 중국이 이걸?

첫인상 좋은데?



좌우 유닛 입니다.

ㄷㄷㄷ kz as10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빌드 퀄리티가 굉장히 좋네요?

이걸 중국이!


요건 kz as10 의 기본 유선 캐이블 입니다.

뭐 말로는 은도금선 추가 구매들 많이 하시던데요.

저는 그냥 기본 캐이블도 좋네요.


제가 kz as10 을 구매한 이유 입니다.

유선과 무선을 둘다 즐길수 있는!

이 모듈때문에!

배터리 오래가고 aptx지원으로 블투 음질도

좋다는거!


개인적으로 청감을 해본 결론은.

이 가격이면 그냥 닥치고 사세요.

블투모듈 무조건 사세요.

저는 좀 음색이 보스 성향인데요.

저음 둥둥이는걸 좋아합니다.

kz as10에서도 충분히 둥둥거림을 즐길수 있습니다.

구매 링크와 할인 받는 방법은?

댓글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