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에 기덕하다 입니다.

 

오늘은 엑스박스 시리즈 x 를 구해서 들고 왔습니다!! 짠!!

요즘 하늘의 별 따기 보다 어렵다는 그 제품 입니다.

xbox series x sk all Access   입니다.

2차분으로 예약 해서 11일에 제품 받았습니다.

 

 

아 보고만 있어도 뿌듯 합니다.

4K 120FPS 우옹~~

 

 

 

포장이 굉장히 잘되어 있습니다. 이거 포장 푸는것도 일이더군요 ㅎㅎ

플스5도 있지만 포장은 엑스박스 시리즈 x 가 더 꼼꼼하게 잘되어 있네요.

 

 

구성품으로 마스크와 스티커 그리고 뱃지를 주더라구요 ㅎㅎ

고이 모셔 두었습니다.

 

 

신형 패드 입니다. 기존과 별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엑박패드는 엘리트 패드2 를 써야죠!!

 

 

기기 사진 거의 뭐 랄까 공기청정기 느낌 납니다. ㅋㅋㅋ

이뻐요 깔끔하고 집 인테리어에도 썩 잘 어울립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고기 구워 먹는 불판 같다고 ㅎㅎㅎ

네 그렇습니다. 이쁜 고기 불판이네요.

 

 

저는 엑스박스 로고에 불들어 오는게 참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 sk 올엑세스 해지 한 후기 입니다.

핸드폰 번호이동을 해야해서..아이폰12 대란 ㅠㅠ

어쩔수 없이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담당자 통화한 내용을 요약 하면 이렇습니다.

위약금 없음

기기값만 일시불로 내면 끝 입니다.

간단하죠??

즐거운 게임 라이프 하십시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