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하다 입니다

오늘은 새로 구입한 삼성전자의 노트북 Pen s 2019를 들고 왔습니다!!


가격은 진짜 온라인 최저가 인듯 합니다!


125만원!!!



삼성 노트북 펜 s 2019 박스는 요래 생겼네요.

막 고오급 지진 않습니다. 왠지 재활용 박스 인거 같기도 하고 뭐 걍 그런 포장이네요.



좀 박스 재질이 재활용 종이 느낌이죠?? 박스의 상판이 왠지 노트북 상판과 디자인이 비슷 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럼 삼성 노트북 펜 s Pen s 2019 오픈 해 봅니다.



오픈!!! 아 역시나 ㅋㅋㅋ 박스의 디자인이 고대로 삼성 노트북 Pen s 의 상단이네요...

구리다...기존에 LG 그램 은 더 깔끔 하고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삼성 노트북 펜 s 는 좀 디자인은 구리다... 네요.



후면은 뭐 별거 없습니다~ 이거 램 추가랑 ssd 변경이 제법 난이도가 있다던데 벌써 걱정 스럽습니다...

기본 사양으로 구매 했습니다.. i5 8G 256G ssd 쓰다 보면 백퍼 램과 ssd는 올려야 겠죠??

요즘 램값과 ssd 가격 떡락중이니. 무조건 기본으로 사시고 추후 업글 하세요!!



진짜 충전기도 단촐 합니다. 충전기는 USB-C 아마 PD 충전기겠지요~

저걸로 폰 충전이 되려나...

갑자기 궁금 하네요..



삼성 노트북 Pen s 의 특 장점이죠....

디스플레이가 터치가 되고 S pen 도 된다는거!!

어라 집에 쓰던 갤럭시 노트 펜과 비슷하게 생겼는데 서로 호환이 되려나??

되면 나름 편하겠어요 ㅎㅎ

집에가서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진짜 생긴게 갤럭시 노트의 s펜과 비슷하네요 ㅎㅎ

왠지 서로 호환 될거 같은 느낌.



측면 입니다. USB-C 포트만 있어요 ㅠㅠ

최고 불만 입니다. 포트가 좌측에 2개 우측에 1개 뿐이다 라는거...

요즘 노트북들 참 USB-C 로 통일하는거는 좋은데. 포트좀 여유롭게 달면 좋겠습니다!



우측은 1개만 있네요 ㅠㅠ

포트가 더 필요 하다고오오오오!!



자 이제 윈도우를 설치 하고 부팅을 합니다!



살짝 써본 느낌은 진짜 엘지 그램이 더 가볍고 더 이쁘다...


성능은 비슷하나 S펜은 장점이다....


얼마나 쓰려나 모르겠지만...


삼성 노트북 과 엘지 그램 두대다 샀으니.


이제 다음은 맥북 프로!!!


다 읽어 주셔셔 감사하고~


그림만 보셨어도 감사하고~


광고 클릭과 좋아요는 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