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덕하다 입니다.

굉장히 간만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요즘 핫 한 아주 필수 템이 되어 버린 공기청정기


필립스 차량 공기청정기 를 들고 와봤습니다.


자 사진 바로 봅니다.




요렇게 생겼네요.. 뭔가 필립스 면도기도 사용중이지만 박스는 포장은 싼티 납니다 ㅋㅋㅋ



박스 오픈 해봅니다. 기기와 메뉴얼 들어 있네요.


필립스 차량 공기 청정기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고퓨어 6201 제품 입니다.



Gopure 저기 푸쉬 버튼을 누르면 열립니다. 안에는 필터가 있지요~~


포장은 완전 비닐로 밀봉 되어 있네요.



메뉴얼은 항상 보지 않습니다.


영어, 한글, 일어, 중문 


다 포함 되어 있네요!!


필립스 차량 공기청정기



전체 구성품 입니다. 전원은 시거잭으로 연결 하게 되어있네요. 오른쪽 위에는 고정용 밴드 입니다.



아래쪽에는 스펙이 있구요~ 뭐 그렇구요~



정면에는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저 버튼 하나로 모든 조작이 가능 합니다.


터치 버튼이구요. 작동은 굉장히 쉽습니다.



사용전 필터 확인은 필수죠!!!


누군가는 저 비닐을 뜯긷 않은채 사용 하던데 ㅋㅋㅋ



모터가 좀 작으 느낌적인 느낌 입니다.


필립스 고퓨어 차량 공기청정기는 선물 받았어요!!!



저는 뒷자리에 요렇게 거치해봤습니다.


위치는 저기가 딱 좋은거 같아요!!!


이상 필립스 차량 공기청정기


고퓨어 6201 이였습니다!!


실제 사용 해본 후기는 마음의 평화가 온다는......실제로 마음의 평화가 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전문적인 수치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차량을 내기로만 다니다가 이제는 마음 놓고 외기로 두고 다닐수 있다는거...


여러분 차량 공기청정기 꼭 사세요!!


+ Recent posts